
노무법인 지오 신규 기능 업데이트💫
[급여명세서 발송 + 입·퇴사자 등록] 이 자동화 되었습니다.
그동안 급여명세서 발송이나 입사자·퇴사자 신고를 노무법인 지오에 전달해 주시면 사람이 처리하다보니 시간 소요, 오신고 등의 오류가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.😥(죄송합니다ㅠ)
자동화된 기능으로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당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필요한 기능을 '노무법인 지오' 채널 대화창에서 선택하여 클릭합니다. 1️⃣입사자 등록 2️⃣퇴사자 등록 3️⃣급여명세서 발송
간단한 폼을 작성합니다. (작성에 필요한 예상 소요시간 1~3분)
폼을 작성한 후 제출하면 자동으로 해당 기능을 수행합니다. (자동 수행 예상 소요시간은 기능 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오류가 있거나 특이사항이 있다면 저희 측 담당자가 해당 채널로 연락드립니다.
💦 아직은 Beta 기능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. 보다 나아질 수 있도록 피드백해 주신다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!
노무법인 지오는 노동법령에 맞는 노무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IT에 최적화된 업무방식을 통해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파트너입니다.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.
02-2663-8558
자문 계약을 위한 연락처 | 카카오플러스친구@노무법인 지오
지금 바로 상담받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| 크몽@허민선 대표 노무사
방문 상담 |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5, 5층